<영화속>
그리버스 장군, 분리주의자 드로이드 군대의 최고의 사령관, 그를 보디가드 드로이드라 알려진 소리없는 보호자들이 지켰다. 재빠른 전사들은 뭐든지 막을 수 있는 전기 지팡이를 가지고 다녔다. 그것은 coursing 에너지와 함께 번쩍이고, 광선검 공격 까지도 막을 수 있다. 이 지각이 없는 것에 가까운 휴머노이드(humanoid)드로이드들은 충실히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장군을 보호한다. 그들의 적 개인의 집요한 피해를 개의치 않는다. 보디가드 드로이드는 심지어 머리가 잘려나간 후에도 싸움을 계속할 수 있었다.

제다이 기사 아나킨 스타이워커와 제다이 마스터 오비완 케노비가 이끄는 그리버스 장군으로부터 펠퍼틴 의장 구출 임무 때, 그리버스 장군의 개인 드로이드 보디가드들은 그들을 맞닥트리자 곧 무역연합 크루저를 탈출하였다.

<확장세계관속>
그리버스 장군은 가드들이 그들의 주인들을 특수 보호할수 있도록 배틀드로이드들의 무한한 프로그램과 테크놀로지를 제한하였다. 그러나 그는 더 많이 요구하였다. 그래서 두쿠 백작은 범은하 금융조합의 권리를 부여받아 빚을 진 홀로완 머시니컬이 그리버스의 보좌관들이 될 전사 드로이드들을 개발하도록 하였다.

최종결과 프로토 타입의 스스로 해결 방법을 찾도록 프로그램된 전투 드로이드나 IG 시리즈의 100 마그나가드들이 개발되었다. 드로이드들의 개발때, 홀로완 머시니컬은 그들의 모든 전투 방법들을 프로그램하였다. 그러나 그들의 납품 전, 그리버스는 그들의 기억과 전투 지식들을 깨끗히 지워주길 원하였다. 그리버스는 프로그램되지않은 그 가드들을 직접 훈련시키길 원했다. 그는 그들이 전투 기술들을 훈련받고 실수를 통해 발전하기를 원했다.

홀로완 머시니컬은 고귀한 외모의 몇몇의 마그나 가드 모델들을 보냈다. 다른 드로이드들이 폭발물과 원거리 무기들로 훈련하는 동안 이 구역방어 전투부대들은 모두 다른 전투 방법들로 훈련되어졌다. -몇몇은 극비 사항이였다- 몇몇 모델들은 뒷 장갑속 내부 저장고에 쌍 유도 미사일 발사대를 가지고 있었다. 계속되는 전통에 따라 칼리쉬 전사들처럼 그리버스는 드로이드들에게 머리와 어께에 걸치는 칼리의 무무우(mumuu)무늬의 망토로 몸단장을 시켰다.

그리버스는 클론워즈 후반부의 최고 의장 펠퍼틴 납치 임무동안 한 부대의 마그나 가드들을 고용하였다.

<뒷이야기속>
컨셉 아티스트 워렌 푸(Warren Fu)는 그리버스 장군의 디자인 컨셉아트들 중 하나로 이 보디가드 드로이드의 초기 디자인을 개발하였다. 그러나 최종 설명 때 후 디자인은 완벽히 장군처럼 보였다. 그래서 그의 초기 디자인은 보디가드 드로이드가 되었다.

보디가드 드로이드들은 세트에서 스턴트 연기자들이 파란색이나 초록색의 낙하옷을 입고 연기하였다. 그들의 액션은 컴퓨터 애니메이터에 의해 학습되어 보디가드들에게 디지털 생명을 가져다 주었다.

[ 관련 이미지 ]


[ ]